Q
[지급관리시스템]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신청 시 ID, 임시비밀번호를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
◦ 가입승인 시 이메일,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ID, 임시비밀번호를 안내하고 있으므로, 가입 시 휴대폰번호, 이메일 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수신이 불가능합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라벨을 재질별(종이, 플라스틱)로 신청 시 입금 실수가 발생할 것 같습니다.
◦ 보증금, 처리지원금의 성격이 다르므로 각각 입금이 필요합니다. 또한, 1회용컵 보증금 관리시스템에서 고지한 내역과 입금처리 내역을 자동으로 대조하기 때문에 고지서 금액대로 건별 입금되어야, 자동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통장사본 등록 시 개인통장 등록이 가능한가요
◦ 보증금 등 정산을 위한 계좌 등록 시 대표자 개인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XP운영체제(POS)를 운영 시 시스템 연동이 가능한가요
◦ Windows XP는 보안상 취약점이 명확하여 연동이 불가능합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직영점의 업무담당자 등록 시 담당자명을 이름 대신 매장명으로 등록하는 것이 가능한가요
◦ 업무담당자는 매장별 복수 등록이 가능합니다. 향후 매장 내 업무 과정에서의 문제점 발생 시, 매장명으로 할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여 실제 담당자를 지정하도록 하였습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키오스크 등을 통한 포장 주문 시 바코드 인식 시점은 언제인가요
◦ 보증금대상사업자는 판매 전 라벨을 부착하여, 별도의 바코드를 인식하는 과정 없이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보증금 환불이 완료된 컵과 아닌 컵을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
◦ 보증금대상사업자가 1회용컵의 바코드 라벨을 인식(바코드 활용 POS API, 판매자용 App)하고 그 결과값(중복여부)을 수신하면, 이를 바탕으로 중복지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지급관리시스템에서 회수 바코드 생성이 가능한가요
◦ 회수 요청을 하면 자동으로 바코드가 생성되는 프로세스입니다. 1회용컵 보증금 지급관리시스템에서는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.(앱상 가능)
Q
[지급관리시스템] 반환 수량 조회가 가능한가요
◦ 반환 수량의 경우 판매자 App과 지급관리시스템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Q
[지급관리시스템] 개별 가맹점에서 구입과 판매에 대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
◦ 개별 가맹점 총괄담당자 계정을 통해 구매한 라벨 요청 현황 및판매내역 조회·등록이 가능합니다.